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량 넉넉한 자전거 짐받이 가방 라이딩 필수품

by 떠나봄이 2024. 8. 19.
반응형

자전거 타고 라이딩을 나가면 자주 가벼운 장을 보거나, 입었던 옷을 벗어 두거나 하는데요 그동안 자전거에 바구니나 가방을 달지 않아서 참 많이 불편했어요.

음료수를 마셔도 남은 음료수를 가져올 수 없고, 소지품이 있어도 가방을 따로 몸에 지녀야 해서 여간 불편했던 게 아닌데 이번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고, 가격도 적당한 제품을 찾아서 자전거에 부착을 했어요.

디자인도 괜찮아서 저처럼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 중 자전거 짐받이 가방이 필요하신 분이 있을것 같아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에이스피드 하드시리즈 자전거 짐받이 C03

 

자전거 멀티 짐받이 가방 바로 사러가기

 

 

 

색상은 검은색 단일상품이에요.

제 자전거도 블랙이라서 장착을 했더니 아주 잘 어울리네요.

아래 사진이 제 자전거 실제 장착 모습입니다.

 

 

 

제 자전거 짐받이 사이즈에 아주 잘 맞아요.

대부분의 자전거 짐받이가 사이즈가 비슷하니 사이즈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제품 사이즈 및 속성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내부는 양쪽 사이드에 메쉬포켓이 배치되어 있어요.

휴대폰이나 우산 등 라이딩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용량이 14리터 대용량이어서 부피가 큰 돗자리나 자전거 커버도 문제없이 수납이 가능할 것 같아요.

 

 

바퀴 바람이 빠질 때는 대비해서 자전거 구입할 때 받은 펌프도 가지고 다닐 수 있겠어요.

 

 

외부는 상단에 스트링끈이 있고, 뒤쪽에는 물통 포켓이 있어요.

스트링끈은 고정이 되어 있어서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도 있고, 꺼내기도 쉬워요.

물통/ 소지품 포켓에도 고정 스트링이 있어서 음료수병이나 소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도 있어요.

이제는 라이딩하다가 음료수를 마시고 남겨올 수 있어서 좋아요.

항상 그 자리에서 다 마시고 와야 해서 불편했거든요.

 

 

디자인도 사각형이 아니라 제품의 모서리 부분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자전거와 잘 어울리고, 측면은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기까지 해요.

무엇보다 측면이 EVA 하드 재질이라서 튼튼하고, 물건을 넣어도 쏠림이 없을 것 같아서 안심이 되네요.

 

이 제품 바로 사러 가기

 

 

자전거에 고정이 단단하게 될까 궁금하시죠?

직접 설치를 해보니 어렵지 않게 간편하게 설치를 할 수 있고, 며칠 자전거 타고 다녀보니 쏠림 없이 자전거에 단단하게 고정이 잘 되어 있어요.

 

 

위 제가 직접 찍은 사진처럼 가방의 바닥에는 3점식 벨크로 스트랩이 있어서 이 부분을 자전거에 고정하면 되는데요, 아래쪽에 2개, 앞쪽에 1개 이렇게 총 3개가 있어서 단단하게 고정이 가능하더라고요.

 

 

가방 밑의 밴드 2개는 자전거 짐받이 사이로 통과를 시켜서 힘 있게 잡아당긴 후 고정싯키면 되고, 앞쪽(자전거 안장 쪽)에 있는 밴드도 고리를 짐받이 사이로 통과시켜서 고정하면 돼요.

2분이면 설치 완료 가능합니다.

 

 

제품 자체에 방수 기능이 있어서 날씨의 제약을 받지 않고 쓸 수 있고, 방수 지퍼이기 때문에 방수력은 한층 강화되었어요.

저는 비 오는 날도 가끔 자전거를 타기 때문에 이 부분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반사라인이 있어서 밤에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고, 이 반사라인에 후미등을 거치할 수도 있어요.

안전이 최고!!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제품을 구입해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가방 외에, 탈부착형 스트랩이 있어요.

저는 계속 자전거에 부착해서 쓸 거라서 스트랩은 필요 없을 것 같지만, 혹시나 몰라서 가방 안쪽에 보관은 해 두었어요.

이 스트랩은 제품에 연결해서 가방을 어깨에 메고 다닐 수도 있고, 스트랩을 연결하지 않아도 제품 윗부분에 손잡이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도 있어요.

 

 

스트랩 탈부착은 위 사진을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끈 길이는 원하는 대로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운동삼아 새벽에 우유 배달을 하는데 내일은 배달할 집이 15집 정도밖에 되질 않아요.

그래서 자전거 타고 배달할 예정이라 내일 이 자전거 짐받이 가방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전에는 보냉백을 핸들에 걸고 다녀야 해서 그 무게 때문에 핸들이 휘청거리기도 하고 위험했는데, 이제는 안전하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 옷이나 음료수 등 짐이 안 생길 수 없는데 자전거 짐받이 가방 필요하시다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